보유 솔루션
Zendesk
Zendesk는 고객 지원부터 영업까지 한 곳에서, 최적화된 고객 지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Zendesk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해 고객 서비스와 제품을 만듭니다. Zendesk의 제품은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고, 불필요한 마찰을 줄이며, 회사와 고객의 관계를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기업들은 이러한 철학을 가진 Zendesk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Zendesk는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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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이메일, 전화, 소셜 미디어 등의 여러 채널을 통합한 옴니 채널을 통해 고객과 원활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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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에 맞게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사용하기 간단한 솔루션입니다.
Zendesk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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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ndesk는 민첩성과 혁신을 통해 기업에게 복잡함 없는 변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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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맞추고, 상황을 앞서서 바라보며 하는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이상적인 컨텍스트를 만들어 냅니다.
Zendesk 솔루션
Support
채널마다 다른 고객 지원 티켓을 추적하고, 우선 순위 지정 및 해결하기 위한 간단한 상담원 서포트 시스템
Chat
고객과 즉시 연결할 수 있는 빠르고 응답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라이브 채팅 및 메시징 소프트웨어
Explore
고객 경험을 측정하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분석과 통계 자료를 제공 서비스
Guide
챗봇, 문의등록, 추천 문서, 커뮤니티 등 고객에게 셀프 서비스를 제공
Gather
고객과 소통하고, 공유하며,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포럼
Sell
생산성, 프로세스 및 파이프라인 가시성 향상을 위한 영업 인력 자동화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