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oud Services
이지컴 클라우드 서비스
EZCOM Cloud journey for Managed Service


EZCOM,INC. 는 HPC를 위한 특화된 인프라스트럭처와 함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워크로드를 보장하기 위해 HPC 애플리케이션을 실행 할 수있는 탄력적이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인프라를 설계하고 관리합니다. 고객은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 된 HPC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기회 발생시, 각 요청사항 별 특성을 분석하여 최적의 Cloud 로 Drive
-
On-Premise 의 이해도와 고객사, 고객측 담당자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각 과제에 최적화된 Cloud 서비스를 찾고,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와 인프라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ybrid, Public Cloud, Migration 등, 신규 과제 영업기회 발생 시 적극 참여하여 PoC, 구축, 운영 등 기술지원이 가능
-
각종 사례를 고객사측으로 공유, CSP 와 최적의 Architecture 를 설계하고 고객 측으로 공유함으로써, 더 많고 원활한 영업기회 획득하고, 최적의 인프라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능동적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통한 빠르고 정확한 업무지원
-
고객사 內 인프라 환경 포함, 부서 간 R&R 및 조직 관계의 명확한 이해를 통해 정확하고 빠른 업무 지원
-
업무 Flow 매뉴얼 화로 장애 및 휴먼 에러를 방지
- 매뉴얼 화 된 업무처리 Flow를 통한 원인 파악, 재발 방지
-
탄력적인 인재 운용을 통한 업무 효율화&원활한 업무 공유 및 Back-up 체제로 공백에 대한 유연한 대처
- 유연한 인재운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업무지원 가능

Service Desk
-
최초 지원 채널(이용 사업자 전담 엔지니어)
-
사용자 VoC 접수/지원
-
사용자 VoC 이력관리
계정 관리(생성, 권한, 관리)
-
개인 계정 운영/권한 관리
-
그룹 계정 운영/권한 관리
-
사용자 접속 통제(SSO, MFA, IP 제한, 비밀번호 정책 등)
사용자 S/W 사용환경 지원
-
Trouble Shooting
-
Escalation
사용자 지원
-
사용량 Reporting, 결제, 예산 통제(Setting, Monitoring)
-
신규 고객 교육(사용자, 관리자,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
PoC 지원
서비스문의 : 클라우드팀 담당자 전화 : 02.704.2077 이메일 : ezcloud@ezco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