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MSP
Cloud Managed Service Provider
Ezcom Cloud Service
Ezcom Cloud journey for Managed Service
이지컴아이앤씨는 HPC를 위한 특화된 인프라스트럭처와 함께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워크로드를 보장하기 위해 HPC 애플리케이션을 실행 할 수있는 탄력적이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인프라를 설계하고 관리합니다. 고객은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 된 HPC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기회 발생시, 각 요청사항 별 특성을 분석하여 최적의 Cloud 로 Drive
On-Premise 의 이해도와 고객사, 고객측 담당자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각 과제에 최적화된 Cloud 서비스를 찾고,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와 인프라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ybrid, Public Cloud, Migration 등, 신규 과제 영업기회 발생 시
적극 참여하여 PoC, 구축, 운영 등 기술지원이 가능
각종 사례를 고객사측으로 공유, CSP 와 최적의 Architecture 를 설계하고 고객 측으로 공유함으로써, 더 많고 원활한 영업기회 획득하고, 최적의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능동적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통한 빠르고 정확한 업무지원
-
고객사 내 인프라 환경 포함, 부서 간 R&R 및 조직 관계의 명확한 이해를 통해 정확하고 빠른 업무 지원
-
업무 Flow 메뉴얼화로 장애 및 휴먼 에러를 방지
- 매뉴얼화 된 업무처리 Flow를 통한 원인 파악, 재발 방지 -
탄력적인 인재 운용을 통한 업무 효율화&원활한 업무 공유 및 Back-up 체제로 공백에 대한 유연한 대처
- 유연한 인재운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업무지원 가능
Service Desk
최초 지원 채널(이용 사업자 전담 엔지니어)
사용자 VoC 접수/지원
사용자 VoC 이력관리
계정 관리(생성, 권한, 관리)
개인 계정 운영/권한 관리
그룹 계정 운영/권한 관리
사용자 접속 통제(SSO, MFA, IP 제한, 비밀번호 정책 등)
사용자 S/W 사용환경 지원
Trouble Shooting
Escalation
사용자 지원
사용량 Reporting, 결제, 예산 통제(Setting, Monitoring)
신규 고객 교육(사용자, 관리자,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PoC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