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I봇과 고객 문의 응대
Zendesk 옴니채널 고객관리 솔루션으로
모든 채널의 고객 문의를 한곳에서 관리하세요.





젠데스크와 함께하고 있어요

고객 지원 업무 자동화로
연간 100만 건의 문의 해결

고객 편의를 넘어 솔루션과 서비스 개선

효율적인 지원과 고객 가시성 향상으로 스트레스 없는 모빌리티 서비스 구현

코로나19로 인한 사업 다각화 속에서 고객 경험 개선

채널 통합 지원과 실시간 데이터 분석으로 고객 맞춤 서비스 및 운영 개선

CLO Virtual Fashion이
스마트 셀프서비스 강화로 고객 지원 효율과 고객 만족도 모두 높인 방법

성공적인 고객 경험
젠데스크와 함께

AI로 고객 지원
반복되는 문의는 당연히 AI 상담사가 친절하게 대응해요.

옴니 채널 = 채널 통합
여러 채널에서 발생되는 문의는 젠데스크에서 통합해 보여드려요.

업무 생산성 향상
AI, 자동화, 워크플로우를 활용하여 상담원에게 자동으로 문의 티켓을 배정하세요.

시간과 비용 절약
AI 실시간 답장으로 고객과 상담사 모두 시간 절약하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