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com_1920x300.jpg
About ezcominc
​회사소개
ezcom_logo_2021_429x138.gif

이지컴아이앤씨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국내외 기업과 SMB ,ISV 그리고 공공및 교육기관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글로벌기업의 반도체 설계과제를 Cloud를 통해 설계, 구축,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지컴아이앤씨의 추구하는 핵심가치는

지속적인 비지니스의 성장을 고객과 나누는 것

                                                                                                                  입니다.

이지컴아이앤씨의 비지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HW , SW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HP, DELL, IBM, MICROSOFT, SAMSUNG, LENOVO 등 글로벌 벤더의 엔터프라이즈 서버와 워크스테이션 제품 그리고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Resale 하고 HW, SW Infra 를 구축하고 유지, 관리, 서비스 해드립니다.

클라우드를 구축,운용,관리하고 있습니다.

AWS, AZURE, ORACLE, 등 클라우드 벤더의 Cloud Consulting Service Partner 로 글로벌 기업 고객사 Cloud 내 대규모의 HPC 설계 INFRA를 구축, 검증, 보안성 검토 및 보안 수검은 물론 VPC 구축부터 폐기까지 다수의 연구과제 실행, 운용, 관리 경험을 갖추었습니다.

  이지컴아이앤씨는 1998년 설립하여 Intel 의 Premier Provider 등급을 획득하고 인텔 화이트박스 기반의 서버를 직접 제조,판매, 유통하고 인텔의 데스크탑 마더보드의 국내 판매대리점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였습니다.

   2000년 초반 삼성전자의 서버영업그룹과 비지니스파트너 계약을 맺고 그룹 계열사와 의료원과 통신공기업 등에 서버 인프라를 수주,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HP, DELL, LENOVO 의 프리미어 리셀러 파트너로 서버와 워크스테이션의 핵심 기술력을 보유하고 이해도가  높은 비지니스를 실행하고 있으며 1998년 부터 지금까지 국내외 6,000여곳의 파트너, 협력사와 고객사에 납품 및 구축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지컴아이앤씨는 글로벌기업의 클라우드 MSP 로서 대규모 EDA인프라를 설계, 구축, 운영하고 초대형 HPC 클러스터링과 엄격한 보안구성을 통하여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고 빠르게 관리합니다. 그리고 LSF, Cycle Cloud, SGE 등 HPC Clustering 을 사용하는 Custom Designed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이는 더 높은 수준의 병렬 처리로 동일한 결과를 달성하는데 상당한 시간 절약이 되고, 대규모 병렬 처리로 검증 능률이 향상되고 또한 버그를 더 빠르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지컴은 HPC Cloud 구축및 운영, 관리의 많은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개요

회사명 - (주)이지컴아이앤씨   영문명 - EZCOM,INC.

설립일 - 1998년 1월 30일 / 대표자 - 김태균

대표전화 - 02.704.2077  FAX  02.704.2247 / 대표이메일 - cs@ezcom.co.kr

본사주소 - 0722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47길 19 고암빌딩 1층 (당산동6가 327)

동탄사업소 - 17111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로201번길 14  1027호 (프리미엄원희캐슬 기흥서천)

책과 펜

대표이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이지컴아이앤씨 대표 김태균입니다.

  이지컴은 1998년 설립되었고 엔터프라이즈 IT인프라 구축과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여러 HW/SW 벤더들과 파트너쉽을 가지고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가장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저희의 목표는 고객사가 원하는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하드웨어및 소프트웨어 기반의 솔루션을 안전하게 공급하는 것입니다.  이지컴은 다른 회사들처럼 빠르게 성장하지는 않았지만 성실과 신용을 지키는 비지니스를 해왔고 앞으로도 이는 변함없는 우리의 원칙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작지만 오래가는 기업으로, 그리고 저희 협력사와 고객사가 신뢰하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약속 드립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이지컴 임직원들은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신용을 소중하게 지키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성공이 저희의 발전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컴아이앤씨 대표이사 김태균